게시판

당신의 건강파트너 라포르몰과 함께하세요!

거북목 일자목 베게 CST스탠다드 후기
안연주 조회수 : 13
2019-11-01

안녕하세요 연주양입니다. 

오늘은 CST스탠다드 베개를 드디어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베개중에 가장 효과가 있었떤 제품이에요. 

 

연주양의 증상을 가볍게 설명하자면 일자목 10년차 초기에 좀더 경추가..탈출하면 디스크라고 관리하라는 병원선생님 말씀에.. 

마사지부터 안해본게 없는거 같아요 도수치료도 받고 마사지도 주기적으로 받으러다니고.. 했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많이 나아진 상태긴 합니다. 

 

현재는 주4회이상 운동으로 생활하구요. 조금 과하게 일하거나 하면 바로 얼굴까지 통증이 타고 올라오는 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상품은 요 CST 스탠다드!!! 

 

 

 









요사진들은 제품들의 사진을 찍어놓은거구요.. 요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




그동안 제가 써본 녀석들 중에 가장 효과있었던 3종이에요... 

나무 목봉은 병원에서 마사지용으로 추천해줬었던 녀석이고. 나머지는 제가 그뒤로 구입해서 써봤었던 녀석들이지요. 

 

가장 흡사한 요 두녀석을 비교해보자면 하나는 CST 스탠다드 하나는 가누다 냅이에요. 
한참 가누다에서도 베개가 열풍일때 질렀던 녀석인데요. 


 

요렇게 뒷목중간을 잡아주고 마사지 할수있는 부분이 비슷하게 올라와있는데요. 

가누다 냅은 그부분이 좀 부족해요~

 

CST 베개를 보시게되면 요 돌출된 부분이 마사지를 해주는건데 

가누다껀 그부분이 부족해서 마사지용으론 이게 최고입니다!!!!

 

 

 

 

요걸 보시게되면 저 1번사진 있잖아요~ 사실 저기가 가장 많이 뭉치는 부분이거든요 근데 이부분이 자기가 셀프로 손으로는 마사지를 하기 힘든 부위라서 이런 베개들을 활용하는건데요.... 

제가 마사지를 받으러가면 저부분을 손으로 꾹꾹 눌러주시는데 그게 그렇게 쉬원하더라구요. 

 


 

나무베개는 저위치에 베고선 고개를 좌우로 왔다갔따 하면서 마사지 해주는거에요. 

요것도 쉬원하긴해요 다른 베개가 없으신분들은 요런 동그란물건들이 있음 베고선 마사지 해주셔도 목통증에 많이 도움을 줘요!


 

요건 가누다 냅을 베고누웠을때의 모습인데요. 마사지용으론 부족하지만 두어시간 베고 자도 전 괜찮아요..

CST베개가 없었을때 요녀석을 주로 애용했는데요. 자기전에 베고자다가...두세시간 지나서 원래 베개로 교체해서 자요... 


 

 

요건 CST베개를 베고 누웠을때 모습이에요. 

마사지용으로 아주 적합하게 확실하게 눌러줍니다...

 

 

 

저는 요렇게 꺼꾸로 해서도 사용해요.. 둘다 쉬원해요!!!! 가운데 부분을 좀더 눌러주는 효과가 있거든요... 



 

자세히 보시면 요런 각도에요.. 

 

 

 

 

 

 

CST베개에는 여러종류가 있어요. 

저는 원래도 하드한걸 즐기는 사람이라 제일 마사지 강도가 단단한 스탠다드형을 받았어요. 

마사지 강도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 

이런걸 경험해보지않으신분이라면 소프트로! 그래도 강력한 한방이 좋다 하시는분들은 스탠다드형을 추천해드려요. 

 

 

CST베개는 딱 마사지용 베개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베고 자는 베개가 아닙니다. 하루에 10분~ 30분 요렇게만 짧게 사용하시는거에요. 

사람이 마사지해주는 효과를 비슷하게 느끼실수 있는 제품이에요. 

저처럼 목통증이 자주 오시는 분들에게 아주 효과적이에요. 

사실 저희 어무이는 요거에 수건베고 주무시기도 해요... 전 아직 그단계는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소프트같은거 쓰면 베고 잘수있으려나요~ 

 

효과를 비슷하게 느껴보고 싶으신분들은 나무베게나 비슷한물체로 한번 시도해보세요. 

지압하는효과는 없지만 머리와 목사이에 그부분을 문질렀을때 쉬원함을 느끼신다면!! 

CST베개를 장만하심 더 좋으실거에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당분간은 또 쓸후기가 없군용.. 음.. 먹어본 맛있는 제품이라도... 한번 ...

요즘은 손으로 만드는걸 안하다보니 보여드릴게 많이 없네요~ 다음에 좀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