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당신의 건강파트너 라포르몰과 함께하세요!

일자목 베게 라포르 프리미엄 숙면베개
안연주 조회수 : 15
2019-11-01

안녕하세요 연주양입니다. 

오늘은 일자목 베개의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일자목... 어휴.. 애기를 하자면 정말 저도 목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어요. 

제가 일자목으로 고생한건 한 10년이 더된거 같아요 좀더 심해지면 목디스크라고 병원에서 진단받을정도로 얼굴까지 통증이 타고 올라와서 마사지며, 통증치료며 열심히 다녀봤엇는데.. 거의 소용이 없었거든요...  딱 받을때만 괜찬았었어요. 

평소 생활습관을 바꾸지않는이상 다시 재발..재발..재발.... ㅠㅠ

좀만 팔을 많이 쓴다하면 다시 목통증.. 

사실 지금은 많이 좋아진 상태이지만 그래도 가끔 얼굴까지 통증이 타고 올라와서..ㅠㅠ 

베개도 많이 바꿔보고.. 목베개라고 나오는 것들도 써보고 목봉도써보고..

요부분에 대해선 다음에 다시 말씀을 드릴께요.  이번엔 베개편이라서요 ㅎㅎ

 

암튼 그당시에 지인분이 저에게 목에 좋다고 라포르의 CST베개를 선물해주셨었는데 그게 정말 좋았거든요 이테까지 써본거중에 그게 가장 좋았어요 요건 약간 목마사지기(?)베개의 일종이라 베고자는 베겐 아니에요.. 딱딱한 하드형이라.. 

한 5년쯤 쓴거같은데... 떨어트렸더니 똑하니  모서리가 깨지는 바람에 ... 다시 사려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라포르에서  제품 서포터즈를  신청 받지 뭐에요. 

냉큼 이기회에 신청을 했습니다. 요즘 광고문의가 많이와요... 하지만 저는 제가 써보고 싶은거 왜엔 굳이 하고 싶지않더라구요..제가 막 후기를 잘쓰고,,사진을 잘찍고 그런건 아니라서.. ㅠㅠ 감안해서 봐주세요~

사설이 길었습니다.. 본론으로 자 가볼게요. 

 

일단 저는 일자목이 굉장히 심한편이며 목통증이 심해 하드한 목마사지 베개를 베고도 4-5시간은 베고잘수 있을만큼..

하드형에 익숙해진 목입니다.ㅎㅎㅎ 

핸드폰을 자주 사용하는편이라서 심심치않게 목이 안돌아가는 일도 옵니다... 

평일엔 주 5일을 운동을 하는게 .. 이래서 입니다.. 수시로 목운동도 자주해주는편이구요. 

제가 이태까지 경험해본결과 평상시생활패턴을 개선하고 베개는 부가적인 효과라고 봐야합니다..

베개만 바꾼다고 일자목이 고쳐집니다 라는 말씀은...드릴수없어요. 

다만 마사지나 물리치료를 받지않고 CST베개를 써서 통증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었어요. 

아직까지 목커브에 맞는 베개를 찾지못해서 헤메고 있었는데.. ㅎㅎㅎ 

요베겔 체험해보게 되어서..여러분들께 알려드리게 되었어요.

 

 

오늘 후기로 보여드릴 제품은 라포르 프리미엄 숙면베개입니다. 

 

 

처음에 이런 큰 박스가 왔을때 깜작놀랐어요.....

 

 

사이즈가 이만하더라구요.......




기존에 제가 쓰던 베개와 비교를 해봤습니다. 

중간에 있는 베개는 일반메모리폼베개로 제가 베고 자는 제품이고 고아래는 몇달전에 구매한 닥터바르미 일자목 베개입니다.... 
(그간 뭐 마약베개며 걸쳐간 베개들이 엄청..많습니다.... 잘맞지않아서.. 몇번쓰지않고 다... 구석탱이에 쳐박혀있는 신세가...되었지만요.. 그나마 제가 쓰고있는 녀석들이에요. )


 

제품을 개봉해서 자세히 보면 요렇게 되어있는데요.  

요건 커버를 제거한 사진인데 커버를 제거했떠니 약간 광택나는 천으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왠지 어느정도 방수가 되지않을까했더니.. 방수커버였어요. ㅋㅋㅋㅋㅋ 

이걸 벗겨서 보여드린다고 어거지로 벗기다가.. 지퍼파손... 조심히 벗기세요 

베개가 하드형이다보니, 막 꾸겨지진않습니다.  살살 벗기세요!

저 가운데 둥근부분에 머리가 속 들어가게 되어있어서 누웠을때 굉장히 안착이 잘되요. 

 


 


 

동근 부분 안쪽엔 요렇게 지압을 할수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누웠을때 음... 이부분이 굉장히 쉬원하다거나 그러진않았어요..

그러기엔 이미 제 목이... 하드한 버전에 익숙해있기도하고.. 그만큼 딱딱했으면 베고 자는용으론 못베고 자겠죠...

약간은 살짝 눌러주는 그런느낌? 음.. 표현하기가 어려워용... ㅎㅎㅎㅎㅎ

 

 

이게 그마나 잘 받쳐주는 느낌의 베개긴했었는데요 사진상으로도 보이실까요.. 목이 일자로 쭉 펴있는거...?

잘안보이는것도 같고.. 저니까 보이는거일수도있어요.

제목사이즈와 베개사이즈가 잘 안맞는건지..

광고와는 다르게.. 목이 C커브로 떨어져야하는데... 베개가 커서.... 머리가 공중에 들려있고 목도.. 쭉 펴있더라구요...

이베개는 C커브를 위한 베개가아니고 꼭 목을 늘리기위한 견인베개같은 기분이였어요....... 

베개를 꾸겨서 억지로 맞추면 좀 낫긴하던데..그렇게 잘 안자게 되지요 ㅎㅎ

 

 

라포르제품은  옆에서 봤을땐 이런데..음.. 너무 옆에서 찍었더니.. 목이 잘 안보이지요?

 


 

약간 측면위에서 그래서 찍어보았어요... 요건 목 커브부분이 아주 적당해서.. 

누웟을때 커브가 잘 맞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게 사진 찍기가 좀 어려운 부분이라 ㅎㅎㅎㅎ 안정감있게 받쳐주는 느낌이 있어요. 

저는 메모리폼 베개를 쓰다보니 사용하다보면 애가 말랑해지는게 있어서 일부러 제일 딱딱한 녀석을 주문했는데..

음 베개는 소프트형을 쓰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요녀석이 누웠을때는 좋은데, 옆으로 누울때는 좀 단단해서 불편하더라구요... 요건 타제품들도 대부분 그래서..

전부다 충족시킬순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목교정용엔 누워 있어야하니까 교정용으로 쓰실려면 레귤러로! 

 

사실 전 그래서 베개를 여러개 두고잡니다....

옆으로 누웠을때 편한애, 누울때 교정용 , 마사지용 제옆에 베개는 기본 3개이상이 굴러다니고 있어요. 

 

요 라포르 프리미엄 숙면베개의 장점은 목의 C커브가 가장 편안하게 잘 맞는다는 거였어요. 

잘때 목을 좀더 교정해 주는 느낌으로 베고 자고 싶다면 요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단점은... 옆으로 벨때는 좀 불편해요..... 요게 불편하신분들은 소프트형을 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제가 소프트형을 써보진않았지만 좀더 말랑거리는 재질이니 괜찮을거 같아요. 

다만 사이즈가 좀더 작았음 정말 좋을텐데... 왜이리 크게 만든걸까요....ㅠㅠ

바르미 보다가 이녀석보니 굉장히.... 굉장히.... 차이나보입니다 그래도 목이 받쳐주는 느낌이 너무 훌륭해서 차마.. 견줄수가 없네요..췟..  

 

1차 서포터즈 상품은 숙면베개이고 2차 상품은 CST베개입니다.. 요건 정말 물건이에요... 두개중 하나만 사야한다면 당연히.. CST베개입니다.. 전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당연히 둘다지를수 있으심 둘다.. ㅎㅎㅎ

하나 쓰시다보면 다른게 찾게 되더라구요... 

가누다 랩을 쓰고있지만.. 그 쉬원한 맛이 그리워요 얼른 제품이 도착했음 좋겠어요.

요건 다음후기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