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두개천골계의 이상 현상들을 바로 잡아주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통합의학 맨손요법

CST베개 사용후기
어느날 조회수 : 1018
2017-10-05

안녕하세요

10월 무료체험에 당첨되어 5일날 체험용 베개를 받았습니다..

오늘로서 정확히 10일동안 열심히 체험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첫 날.. 열심히 설명서를 읽고 누웠는데 너무 아파서 5분 이상 누워있을수가 없더라구요..

미리 체험하셨던 분들의 후기를 읽고 수건도 대보고 하였지만  눈물이 날정도로 통증이 심해서.. 솔직히 첫째날은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날부터 어렵게 신청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은건데 참고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5분~10분 정도 꾹 참고 누웠습니다. 사실 베고 있는 동안 통증이 많이 심했고.. 베고 난 후에도 이상하게 더 뻐근하고 아픈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런 느낌이 거의 3~4일째까지 지속되었던 것 같습니다.

워낙에 어깨와 목이 좋지 않아 아주 오래전부터 고생을 해왔기에 별 효과가 없나보다라고 생각하였는데...

5일째, 6일째 들어서부터는 수건을 대지 않아도 첫날의 통증처럼 아프지 않았고.. 훨씬 편한 느낌이 들며 10분 이상 누워있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베고 난 후, 뻐근하고 아픈 느낌보다 가벼워진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10일 동안의 짧은 체험이었기 때문에 통증이 확 사라진 느낌을 받기는 어려웠지만..

확실하게 무겁고 답답하고 심한 통증을 느꼈던 것에서 많이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그런 기분을 경험하니.. 이 베개를 꾸준히 사용한다면 많이 좋아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나중에 하나 구매해서 사용하고 싶을 만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좋은 체험기회를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부족하지만 이만 제 후기를 마칠까합니다.

  • 라포르 2017-09-18
    리뷰 감사드립니다♥
    몸이 여기저기 안좋을수록 처음에는 더 아픔을 느끼지만 몇번 하다보면 뭉쳤던곳이 싸악 풀리는 느낌이 CST 만한게 없답니다 ^^
    고객님께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