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목과 어깨 불편한 분들께 CST베개를 권합니다
지오오디 조회수 : 776
2015-09-06

저는 평소에 목이 뻣뻣하고 어깨도 뻐근한 증세가 자주 있었습니다. 아마 이런 증세가 처음 생긴지는 4~5년도 더 되었던 것 같네요. 

그럴 때 마다 손으로 목을 주무르거나 목운동을 하고 어깨도 손으로 맛사지 하는 등 혼자서 이런 저런 방식으로 불편한 곳을 풀어주곤 했답니다.

그러나 어떨 때는 심하여 파스를 붙이거나 바르는 물파스를 바르기도 했었죠.

며칠 지나면  좋아지고 또 안좋으면 다시 파스를 사용하거나 손으로 맛사지 하는 방식으로 지냈습니다.

늘 책상에 앉아 일을 하고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업 때문인지 이런 증세는 반복이 되었고 이제는 치료될 수 없는 것이란 생각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아는 분의 소개로 CST베개란 것을 알게 되었고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습니다.

우리 주변에 이와 비슷한 상품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거였죠. 

그러다 혹시 좋아질까 하는 생각으로 써보았더니 정말 기대이상으로 좋네요. 

한의학박사이신 전문가가 개발하셨고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라 그런지  뻣뻣한 목도 많이 풀리고 어깨도 한결 편안해 지네요.

앞으로 꾸준히 애용할 생각입니다. 좋은 제품을 만들어 주신 분께 감사드리며 목과 어깨가 불편한 많은 분들께 사용을 권해 드립니다. 

  • 라포르 2017-09-14
    리뷰 감사드립니다♥
    목어깨 근육 뭉쳤던곳이 싸악 풀리는 느낌이 CST 만한게 없답니다 ^^
    고객님께서도 제대로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