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당신의 건강파트너 라포르몰과 함께하세요!

CST베개 사용 후기
오동무 조회수 : 1052
2015-08-28

1. 몸 상태 및 아 픈곳

 8년전 새벽에 갑자기 오른쪽 가슴에 송곳으로 쑤시는듯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 후로 몇 번씩 가슴 통증이 있어

정형외과 물리치료, 1회 몇 만원씩 하는 마사지도 받아보고 했는대 큰 차도가 없었고 요즘은 통증 발생 횟수도 빈번해 졌습니다.

 현재 아픈 원인이 약간의 일자목과 등 날개쪽 근육이 뭉쳐서 풀리지 않는 근막통증증후군일거 같다는 판단을 하고 병원에서 주사와 침으로 치료 하고 있지만, 아직도 등 근육이 뭉쳐 있어 활동중에도 뒷 목 부터 등까지 불편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2. CST 알게된 경위

 1년전 쯤 병원 물리치료도중 우연히 어떤 베개에 누어 있었는대 너무 시원하고 머리가 맑아 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느낌 아니까 다시 한번 시원하고 맑은 기분 느껴보고 싶어 인터넷으로 기능성 베개, 의료베개 검색 중에 CST베개를 알게 되었습니다.

 

2. CST사용해본 결과

 10일이라는 짧은 기간에 그동안 아팠던게 다 낫을거란 생각은 없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우선 다른 분들이 사용후기에 남겨놓은 것 처럼 베개를 사용하면 처음에는 엄청 아픕니다.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참을만 하면서 통증은 사라 지구요 첫날 뒷통수에 대고(시원함) 약40분 가량 누어있었는대 그 담날 뒷 통수에 마비가 온것처럼 감각이 없었습니다. 몇일 지나니 원래 대로 돌아왔구요.

 저희 사무실 직원들도 몇번 같이 사용 했는대, 계장님은 사용해보시더니 "시원하시다고 하고", 다른 직원분은 "아프다고 그러내요"ㅋㅋ

 마지막으로  다른 분들이 시원하며 머리가 맑아 진다는 느낌은 저는 10일간 사용하면서 느껴 보지는 못 했지만, CST베개 체험 후 조금더 꾸준히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은 듭니다.

그럼 10일간의 체험 후기 간단히 마치고 체험 중인 사진 몇장 올립니다.

체험 기간 동안 CST베개 잘 사용 했으며, 진바이오테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http://cafe.naver.com/jinbiotech/1081

 

  • 라포르 2017-09-14
    리뷰 감사드립니다♥
    몸이 여기저기 안좋을수록 처음에는 더 아픔을 느끼지만 몇번 하다보면 뭉쳤던곳이 싸악 풀리는 느낌이 CST 만한게 없답니다 ^^
    고객님께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