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그에 닫는 태그가 없습니다. error :296 라포르 쇼핑몰 비싼 베개요 !!! 왜 ?

BOARD

비싼 베개요 !!! 왜 ?
감사 조회수 : 871
2015-07-16

지인(야호까뜨)으로부터 알게 되어 체험하게 되었는데, 사실 신청도 대신 해 주었습니다….꾸벅, 감쏴~

 

 

바쁘기도 하였지만 처음 들어 본 제품이고, 사용 후 반납하고 하는 것이 귀찮은 것도 있어서….

 

 

뭐 특별할 게 있나 하고 택배로 받은 박스를 열어 보니 사용설명서(용어들이 많이 낯선)가 있고,

황토색깔의...비싼 베개라고 했는디 ???

 

 

이상하게 생긴 지압봉들에 좀 무게감이 있어 체중을 버티게 해 주나 하는 것이 첫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아내는 아픈 이력이 있어서 그런 지 지압봉이 2개인 유사한 것이 있다고 하며, 그건 지압봉만 너무 길어 불편하고 어디에 좋은 지 모르겠다고 하더군요…반납하려니 무지 아쉬워 하네요…ㅠㅠ

아내와 제가 체험한 후기를 남기오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내)

 

 

디스크 진단을 받고 3년간의 헬스와 2년간의 요가로 근력도 생기고 통증도 많이 줄었다.

 

 

요가학원에서 SNPE(Self Nature Posture Exercise : 바른 자세 체형교정 운동)를 통해 척추를 바로 잡는 운동 등으로

어깨 통증도 많이 호전되었으나, 뭔가 2% 부족한 듯 오른쪽 어깨가 전선 한 가닥이 고장난 듯 아팠다. 그러던 중 남편

이 무료 체험이라며 가져온 것으로 반신반의 하며 하루에 15~20분 정도 체험을 시작 했다.

 

 

 

 

1일차, 목 끝부분(머리쪽)에 바짝 댔는데 살짝 아픈 듯 하더니 조금씩 참을 만 해졌다. 그렇게 20분이 흘렀고 양 끝에 자극점으로 다음날까지 만지면 아팠다.

 

 

2일차, 어제 체험한 부위가 아파서 목쪽으로 내려서 댔다. 역시 아픈듯 했지만 그것도 잠시 파스를 붙인듯 쏴~한 기분에 머리까지 시원해 지는 것 같았다. 좀 더 자극 받고 싶어서 체중을 실어 가며 눌러서 통증 부위를 자극했다. 좀 더 오래하고 싶었지만 과유불급일까 참았다.

 

 

3일차, 첫날 댔던 부위도 이젠 괜찮아져서 다시 머리 부위를 위주로 체중을 실어가며 댔다. 시간차를 두고 천천히 CV4를 내리며 압박했다. 정말 시원한 느낌에 자꾸 중독되어가는 것 같다. 오른쪽 어깨를 위주로 눌러 줬더니 다음 날 뭉쳤던 근육들이 많이 풀어진 듯 하다. 점차 나아지는 걸 느끼며 내일이 기다려 진다.

 

 

4일차, 사용하던 방향의 반대방향인 CRI를 어깨로 하여 체험해 보았다. 좀 더 자극이 되었다. 하지만, 금세 적응이 되는 듯 시원하다는 기분이 더 들었다. 10분 정도 목으로 하고 점차 어깨 정도로 내려 봤는데 다음날 생활하기가 훨씬 편하고 어깨가 아프다는 걸 가끔 잊고 있었다.

 

 

5일차, 자기전에 15분 정도 하는데 잠들까봐 정신 바짝 차리고 했다. 잠깐이지만 CV4를 대었을 때는 누운 자세도 바로 하려고 노력 했다. 양 다리를 일자로 쭉 뻗은 다음 엄지 발가락만 서로 마주하니 골반쪽에 힘이 들어가고 교정되는 듯한 느낌에 아주 시원 했다.

 

 

 

(나)

 

 

1일차, CRI 머리쪽 / CV4 어깨       15분

 

 

2~3분 정도 아프다기 보다는 특히 머리 뒤 목 양쪽을 꽈 조여주는 느낌. 어깨는 그다지 느낌이 별로 없었음.

살이 넘 많아서 그런가…ㅎㅎ

 

 

그런 후 마치 두개골 안의 뇌가 붕 떠있는 것 같은 가볍고 맑은 상태가 유지됨.

 

 

2일차, CV4 머리 / CRI 어깨          15분

 

 

체중을 머리쪽으로 좀 밀어서 체험했더니, CV4 경추 부위 양쪽을 압박 및 CRI 지압봉 중 양쪽 가장자리 2개가 어깨를 압박해 주는 것이 확실히 시원하고, 특히 작년에 오른 쪽 어깨 인대 손상으로 수술한 이후 100% 재활이 안된 상태인데 손에 닿지 않던 뭉친 근육들이 이완되는 느낌.

3일차, CRI 머리쪽 / CV4 어깨       15분

 

 

이제 오히려 지압되었던 곳들이 5분정도 아프고, 다음 체중을 좀 더 실어 체험해 보았다.

 

 

압박되는 느낌이나 지압되는 효과가 높아짐을 느낌. 처음 베개를 대는 자세가 좀 안 좋았나 보다…

++++++++++++++

체험 기간은 일주일 이지만, 택배 받고 보내고 하는 사이에 1~2일은 사용하지 못하였고, 기간이 짧은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좀 더 오래 사용을 하고 몸 상태 및 효과를 지켜봐야 될 것 같다.

 

 

이런 후기를 쓰는 것이 좀 어색한데, 좋은 제품을 접하게 되어 아주 색다른 체험이었고, 또 다른 지인들에게 권유해도 손색이 없음을 느낌.  재미없는 후기를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J

 

  • 라포르 2017-09-13
    리뷰 감사드립니다♥
    처음 사용하실때는 익숙해지는데 몇가지 요령이 필요합니다 ^^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이해가 쉬우실꺼 같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베개 위치를 여기저기 옮겨가며 아픈부위를 찾아서 베는게 좋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