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두개천골계의 이상 현상들을 바로 잡아주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통합의학 맨손요법

솔직 담백한 CST 베개 체험 후기
rwe6445 조회수 : 1253
2015-07-22

아직도 그 기억이 생생하네요..목에 처음 통증 오게 된지는 약 2년전.

그 이후로 일반 병원에서 근육이완제와 진통제, 한의원에서 추나요법과 한약, 통증의학과에서 목 신경치료...안 해본 것이 없습니다. 아직도 현재진행형이구요..

  목 통증 때문에 고생하신분들은 잘 알겠지만 이거 부작용 때문에 쉽게 수술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치료를 받는다고 좋아진다는 보장도 없고..치료비는 대부분 비보험이고.. 한마디로 미칠 지경입니다. 약 먹고 자도 새벽이나 아침 일찍 통증 때문에 잠을 깨서 하루 종일 피곤하고..그래서 치료와 더불어 목에 좋다는 기구나 베개등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것이 하나의 일상이 되버렸습니다.

 

  인터넷에서 일자목 베게나 목디스크 베개 검색하면 다양한 가격과 종류의 베개가 뜹니다. 이 중에서 진짜 목 통증에 효과가 있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사람들이 좀 괜찮다고 댓글을 달아놓으면 ‘혹시 이 베개가 나한테 도움이 될지 않을까?’라는 막연한 기대감을 품게 됩니다. 그래서 성급하게 구매하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통증은 그대로이고 실망감만 커지지요.

솔직히 CST 베개를 먼저 체험 신청한 이유도 기존의 다양한 기능성 베개와 어떻게 다른지 궁금했습니다. 다른 베개들처럼 십만원이 넘는 거금이였기에 체험을 먼저 해보고 만약 효과가 그다지 없으면 목 통증떄문에 고생하시는 환우분들의 모임 사이트에 철저하게 비판적인 태도로 글을 한번 써보리라 생각했습니다(기능성 베개의 과장광고에 당한 것이 많아서요 ㅎㅎ).

  우선 제가 CST 베개를 어떻게 체험하는 지를 보여드리 겠습니다. 저는 크게 두 가지 장소에서 체험을 진행 하였습니다. 한 곳은 설명서에서 나온 대로 평평한 바닥에 베개를 놓고 체험을 하였고 두 번째는 침대 위에서 실시하였습니다.

 

먼저 평평한 바닥에서 CST 베개를 베고 누워봤습니다.

 

 

 

 

 평평한 바닥에 확실히 설명서에 나와 있는 데로 베고 누으니 목에 적당한  압력이 전해지면서 서서히 근육이 풀리는 느낌이 들더군요. 역시 가장 진리(?)인 건 제조회사가 권유하는 방법 대로 하는게 낫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ㅎ

 

 

두 번째로 침대 위에서 CST 베개를 베고 누워 있을 때입니다.

 

 

위 사진을 보고 왜 다른 체험 후기에도 없는 침대에서의 CST 베개 사진을 넣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껍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로 비롯한 대다수의 현대인들이 침대 생활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런데 저 CST 베개를 그대로 베고 자면 바닥에서 자도 문제가 없겠지만 가장 큰 문제는 바닥에서 CST 베개를 베고 15∼20분 정도 있으면서 근육이 풀린다 싶으면 일어나야 합니다. 즉 일어나서 침대에 다시 누워 자야 되는데 늦게 퇴근하시거나 약간의 귀차니즘(?)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잠이 어느정도 들 때 일어나야 하는 귀찮은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 CST 베개를 침대에서도 사용할 수 없을 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침대에서 CST 베개를 사용할려면 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책 1∼2권을 받치고 사용하시는게 낫습니다. 그대로 침대에서 사용하시면 뭔가 제대로 받치는 기분이 안들어서 허전합니다. 압력이 제대로 안주어져서 시원하지도 않구요. 요컨대 이 방법은 바닥에 누워 하기 귀찮을 때 침대에서 바로 누워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이제 길었던 체험 후기를 끝내고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CST 베개는 다른 기능성 베개보다 오히려 효과가 확실히 있습니다!!! 하지만 이 베개가 내 목 통증을 완벽하게 치료해 줄 의료기기는 아닙니다. 단지 뭉쳐 있는 목 근육을 풀어주어 목 통증을 완화시키는 기능성 배게인 셈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일자목이나 거북목이 아니신분들은 진바이오테그가 설명서에 명시한 올바른 제품 사용법에 맞추어 베개를 사용하시면 되구요..저 같이 일자목이나 거북목이 심하신분들은 갑자기 정형외과나 신경과 약을 끊지 마시고 같이 복용하시면서 CST 베개를 사용하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CST 베개를 열흘 동안 사용하면서 목 통증 때문에 중간에 깬 일은 없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구요.. 진작에 다른데에 돈 쓸꺼 아껴서 이 베개를 살걸....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이 체험 후기를 보시는 분들도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구입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솔직 담백한 CST 베개 체험 후기~(6월 체험 후기) (진바이오테크 공식 카페) |작성자 rwe6445

http://cafe.naver.com/jinbiotech/1118

  • 라포르 2017-09-13
    리뷰 감사드립니다♥
    목어깨 근육 뭉쳤던곳이 싸악 풀리는 느낌이 CST 만한게 없답니다 ^^
    고객님께서도 제대로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