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두개천골계의 이상 현상들을 바로 잡아주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통합의학 맨손요법

CST 베개 사용후기 입니다
알이오 조회수 : 1072
2015-07-22

일자목(거북목)으로 진단받기 언6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걸릴 수 있지만, 저처럼 현미경을 들여다 보는일을 주업으로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일자목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저 또한 팔목저림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다가 일자목진단을 받아 한방으로 추나 & 봉칩등으로 치료를하고, 재활치료로 견인치료 또한 해보았으나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제일 힘이드는건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뻐근하여, 목돌리는것 조차 힘이 들어 베게만도 10개이상 바꾸어 사용도 해보고 돈도투자를 많이 해보았으나, 딱히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평소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하나, 방법도 잘 모르겠고, 현미경을 보는직업을 가진 저로써는 어깨까지 뭉치는 현상이 겹쳐져서 개인 PT까지 받으면서 운동을 하였으나, 그때뿐이고...

참 일하는것이 버거워서 참 힘들던 차에 CST베게를 알게되어 돈낭비하는건 아닐까 걱정하던차에 무료체험을 할수 있게되어서 기쁜마음으로 4개월 기다려서 체험을 할수있게 되엇습니다.

저뿐만아니라 직장동료들과도 함께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동료들은 모두다 고통을 호소하였고, 한번 체험으로고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가격을 조금 부담스러워 하였습니다. 그래서 체험단 신청해보고 구매결정  라고 적극 추천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침대보단 바닥에서 하는것이 훨씬 효과가 좋고

처음 자리를 잡을때는 무릎을 굽혀서 있다가 통증이 조금가시면 그때 무릎을 펴서 체중을 싣는것이 좋았습니다.

적응후에는 오른쪽 왼쪽을 번갈아가면서 살짝 힘을 실어 한쪽씩 좀더 힘껏 마사지 해주닌깐 좀더 효과가 좋더라구요.

처음엔 목 뒷쪽이 심하게 들어가 자욱이 남아 넘 웃겼어요.

첫날 받자마자 체험하고 의심이 많은 저는 반신반의 하였습니다.

정말 믿기어렵겠지만, 다음날 바로 아침에 효과를 저는 즉시 보았습니다. 아침에 목을 돌릴때 "뚝뚝" 소리나 나지않고 목이 돌아가더라구요 ~~ .. 정말 강추입니다.

주변에 적극 추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6월 CST 베개 사용후기 입니다. (진바이오테크 공식 카페) |작성자 알이오

http://cafe.naver.com/jinbiotech/1120 

  • 라포르 2017-09-13
    리뷰 감사드립니다♥
    몸이 여기저기 안좋을수록 처음에는 더 아픔을 느끼지만 몇번 하다보면 뭉쳤던곳이 싸악 풀리는 느낌이 CST 만한게 없답니다 ^^
    고객님께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