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cst베개 사용후기입니다
화이트 조회수 : 1152
2015-08-22
저의 증상은 작년 11 월 낚시 다녀온후 갑작스럽게 두통이 생긴이후 지금까지 두통을 앓고 있습니다.
병원은 ... 뭐 여러군데 전전해보고 한의원까지 갔고요
증세는 조금 씩 나아지지만 몸이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받으면 여지없이 머리가 아프기시작합니다.
뒷목부터 두통이 올라오는데 심할경우 약을 먹어야 겨우 진정될정도입니다.

1. 도착후 바로 베개를 베고 누웠습니다.cv4할때는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일분도 넘기지 못할정도.. 아무튼 아픔을 참고 했는데 나중에 머리에 감각이 둔해지더군요.
이것은 사용안하면 이틀정도면 돌아오는데 요즘 계속 사용했더니 다시 감각이 많이 둔해졌습니다. 머리겉면에 감각이 제살이 아닌느낌. 지금도 만져보면 느낌이 둔합니다.
그래도 첨보다는 둔한게 덜해서 괜찮은데.. 이건 따로 질문드려봐야겠어요.

2.두통은 조금 느끼면 베개를 베고 누웠는데.. 신기하고 두통이 사라집니다. 시원하면서 두통이 안느껴진다고할까요?

3. 10분씩cv4 cri 하는데.. cri할때는 베개를 베고 잠들때가 많습니다 아주 편합니다.

4. 이거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요즘 잠이 들면 중간에 깨지를 않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개운 합니다. 눈뜰때 기분이 좋아 졌어요. 이부분은 제가 요즘 먹는 약때문일수도 있으니 지켜봐야할듯 합니다.

5. 결론.

분명 효과가 있습니다.
두통에는 거의 즉각적으로 반응하는것 같고요.
어찌되었든 두통있으신분은 무조건 사용을 권합니다.
두통은 모든 병중 가장 힘듭니다. 정말 사람을 무기력 하게 만들거든요.

참 목이 약간 거북목인데 그 부분도 많은 개선을 보이는것 같습니다. 아마 제 두통이 거북목때문에 발생하는것 일수도 았겠네요.

좋은 경험 하게 해 주신것 감사드립니다

[출처] cst베개 사용후기입니다. (진바이오테크 공식 카페) |작성자 화이트

http://cafe.naver.com/jinbiotech/1152

  • 라포르 2017-09-14
    리뷰 감사드립니다♥
    몸이 여기저기 안좋을수록 처음에는 더 아픔을 느끼지만 몇번 하다보면 뭉쳤던곳이 싸악 풀리는 느낌이 CST 만한게 없답니다 ^^
    고객님께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