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두개천골계의 이상 현상들을 바로 잡아주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통합의학 맨손요법

11월 체험 신청 후기!!!
커플 조회수 : 991
2015-07-09

CST 베개에 대해서 설명하기 전에, 제 현재 상황에 대해서 잠시 설명드리면,

전 반도체 회사에 다니고 엔지니어로써 잦은 야근(대략적으로 평균 12시간 이상 근무함)과 전자 회사답게 잦은 회식과 술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업무 역시 쉽지 않아 하루 종일 머리를 싸메야 하는 일입니다.

또한, 주말에는 봉사활동을 최소 17시간 이상씩 하는 바쁜 회사원입니다. 요즘 들어, 목이 뻐근하고 머리가 아프며,

찜이나 침을 맞으려고 계획 중이었지만, 도저히 시간을 내지 못해 계속 미루는 중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앞으로 결혼하게 될 여자친구가 갑자기 목 및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면서 몇 번이고 응급실에 실려 간 경험이 있을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아졌습니다.

결국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될까 하고,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CST 베개를 알게 되었고 11월 체험 신청 기간을 기다려 마침내

CST 베개를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세하고 디테일한 설명과 도움이 될만한 사진을 올려주셨기 때문에 많은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제가 느꼇던 장점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저의 커플의 바쁜 생활에도, 잠시 시간을 내어(10분이라도) 할 수 있다는 점.

2. 실제로 10분 이상씩 하면(CRI/CST) 머리가 상쾌해진다는 느낌과 목과 어깨 결림이 없어졌다는 점.

3. 여자 친구의 목 디스크 / 허리 디스크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는 점

   (물론 이 부분은 좀 더 지켜봐야 합니다, 병원의 운동 치료도 같이 병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4. 다른 분들이 후기에 적은 것처럼, 지속적으로 오래하면 잠까지 잘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해진다는 점.

 

간략히, 업무 시간을 활용해 짤막히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진심으로 CST 베개를 경험해주신 진바이오테크 임/직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가정에 언제나 좋은 일들만 항상 있기를 기원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