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두개천골계의 이상 현상들을 바로 잡아주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통합의학 맨손요법

편두통이여 안녕 !!
piano 조회수 : 422
2016-08-20

편두통이여 안녕 !! CST Pillow 가 오기를 정말 기대했습니다. 감촉은 어떨 지 무슨 색깔일지 또 진짜 효과가 있으면 좋겠다 등등 ^^

왜냐하면 저보다도 집사람이 40대 중반인데 신경 좀 쓰거나 잠 못자서 피곤하면 바로 나타나는 증상은 어깨와 목 뒤가 뻣뻣해지면서 두통이 오기 시작한답니다.

편두통으로 정말 10여년 이상을 고생했습니다. 한방, 침, 약, 운동등 말도 못할 별짓을 다했습니다.

 

CST가 도착한 날 집사람은 CV4를 아래쪽으로 하고 베는 것보다 위쪽으로 하고 베니 더 아프고 시원하다고 하면서 약 7분 정도 베었습니다. 잠이 오는 듯 마는 듯 하더군요. 그러더니 나중에 일어나서 보니 뒷 목이 목걸이가 눌린 듯 자국이 나 있었습니다.

끝나고 난 후 눈이 쑥 들어간 느낌이 들면서 엄청 피곤한 모습이었는데 점점 시원하고 눈이 점점 밝아 오듯이 피곤이 나아졌다고 했습니다.

 

저녁에 고1 아들을 불러 누워 똑 같이 CV4를 위쪽으로 하고 쥐였습니다. 처음에 아프다더니 8분정도 베고 나서는 시원하다 더군요.

다음날 집사람도 아들도 모두 정신없이 중간에 한번도 깨지 않고 완전히 푸 욱 잤다고 했습니다.

아마도 쓰지 않는 근육, 한방 갔다오거나 마사지 받으면 피곤하기도 하면서 다음 날 시원한 느낌으로 일어나는 그런 느낌이었겠지요.

 

휴가로 근처에 화순 그린랜드에 아이들을 데리고 물놀이 갔습니다.

놀러가면 당연히 피곤하잖아요 그래거 가지고 갔습니다. 큰처형부는 한 번 누워 보더니 정말 시원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신청해서 구입해야겠다고 하면서요. ㅋ ㅋ 놀러가서도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지금도 아들이 옆에 와서 CST가 너무 좋다고 하면서 누우러 왔습니다. 확실리 아이들은 다양한 포즈로 사용합니다.

하나 있으면 온 가족이 돌려가면서 쓸 수 있어소 좋고 특히 등산이나 운동후 다리에 젖산이 쌓이거나 힘들면 다리 발목위를 CRI지압부에 대고 누워 보세요.

처음에 정말 아프다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저희는 두개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음에 만들 때 참고 하시면 어떨지요.

사진 올리는 것은 제 능력이 딸려서 안되겠고 CST Pillow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CST 를 만드신 이영준 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출처] 편두통이여 안녕 !! (진바이오테크 공식 카페) |작성자 Piano http://cafe.naver.com/jinbiotech/1148
  • 라포르 2017-09-18
    리뷰 감사드립니다♥
    몸이 여기저기 안좋을수록 처음에는 더 아픔을 느끼지만 몇번 하다보면 뭉쳤던곳이 싸악 풀리는 느낌이 CST 만한게 없답니다 ^^
    고객님께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